본문 바로가기
하얀눈으로 세상보기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방법

by whit2eyes 2022. 7. 22.

저도 로지텍 마우스 좋아합니다만... 그래도 소모품인지라 자주 고장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마우스에 대한 A/S는 교체로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주게 됩니다. 하지만 보증 기간이 지나면 아무리 컨텍해도 교체를 해주지 않으니 보증기간을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우선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하시는 방법입니다. 

https://support.logi.com/hc/ko/requests/new?ticket_form_id=360000621393 

 

문의 등록 – Logitech 지원 + 다운로드

Please choose your issue below - Contact Us Internal Escalations External Escalations Response Center B2B Contact Support Logitech Education Support Astro Gaming Contact Us External Jumpstart External Jumpstart Escalation Product Registration Form Product

support.logi.com

지원팀 문의 화면

위의 화면에서 전화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02-3143-9429 이고 주중 09:00~18:00 까지 하네요. 전화를 하면 Serial Number와 PIN 번호를 물어 보니 확인 후 전화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지원 홈페이지내용

챗봇도 있길래 한번 문의 하였더니.. 로그인도 시키고 잘 진행하는데 결국 전화를 하라고 하네요. 모두들 잘 해결되시길 바라겠 습니다. 저도 9시에 전화를 해보려구요. 교체받아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