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눈으로 여행하기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4 "3일차 끄어다이 해변, 오행산, 라루나, 햐얏트 리젠시, 투란스파, 쩌비엣, 유람선(용다리, 용머리)

by whit2eyes 2022. 7. 27.

호이안에서의 일정이 마무리 되고, 알마니티 리조트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투어 후 햐얏트 리젠시 리조트로 이동하기로 하였습니다. 조식을 먹고 아쉬우니까, 오전 수영을 조금 했구요 11시에 체크아웃 하면서 RED 투어 기사님을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RED님이 바쁘셔서 다른 기사분을 보내주셨어요, 약 20$)

2일차 이야기는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2022.07.25 - [분류 전체보기] -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4 "2일차 에코 코코넛투어 & 쿠킹클래스, 리조트에서 물놀이

2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어제의 비행과 장거리 차량이동 등 많이 힘들었을 것 같은데, 우리 가족은 피곤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여행이라는 것이 이렇게 활기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것이며,

whit2eyes.tistory.com

알마니티 리조트
호이안 아침 풍경

오늘의 렌트 및 이동 경로는 아래와 같이 계획하였습니다. 11시에 Pick up하여 CAN NAM을 거쳐 끄어다이 해변, La Petite Patisserie에서 빵을 산 후 오행산 투어 및 Laluna Bar & Restaurant에서 식사하고 하얏트 리젠시로 가는 일정으로 계획을 했습니다.

3일차 렌트 일정

하지만 조금 다르게 이동하였습니다. Pick up 후 올드타운은 갔다왔으니, 끄어다이 해변, 안방비치로 우선 갔고 해변을 보면서 Deck House에서 식사를 간단히 하였습니다.

안방 해변 · W87R+C7R, Đường Hai, Bà Trưng, Quảng Nam, 베트남

★★★★☆ · 해수욕장

안방비치

덱하우스 · Biển An Bàng, Cẩm An, tp.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덱하우스에서는 해변을 바라보면서 여유있게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작은 리조트의 휴식처 같이 뷰가 좋은 2층에서 음식을 즐겼습니다. 가리비요리와 새우요리, 꼬치 요리 및 음료를 시키고 맛봅니다. 가리비 요리는 정말 맛이 좋습니다. 꼬치를 좋아 하는 우리 아이도 너무 만족한 식사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휴양을 즐기며 맛있는 요리를 먹는 이순간이 참 좋았습니다. 이런것이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하네요.

우리는 식사 후 오행산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국에서 부터 꼭 들러야 겠다고 마음먹은 곳 La Petite Patisserie(10 Phan Tình, Cửa Đại, Hội An, Quảng Nam) 로 이동하였습니다. 작은 가게 처럼 되어 있는데, 첨엔 맞나 싶더라구요.(글을 쓰면서 확인해보니 폐업을 하였네요. 아쉽습니다. ㅜㅜ)

La Petite Patisserie - Hội An · 10 Phan Tình, Cửa Đại,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 · 패스트리 판매점

www.google.com

자 이제 밥도 먹고 디저트도 먹었으니 다낭 오행산으로 출발 합니다. 다낭 오행산은 손오공이 갇혀있었다는 전설이 있는 곳인데요. 마블마운틴으로 불립니다. 오행산은 다섯개의 원소, 영어로는 마블마운틴(대리석산) 이라고 불려진다고 합니다.

논누억 비치 바다속에 용이 살았고 그 용이 승천하면서 5개의 알을 낳았는데, 그 알에서 새끼가 태어난 후 남겨진 껍질이 다섯개의 봉우리가 되어 오행산이 되었다고 하네요. 200년전 오행산을 방문한 Ming Mang 왕에 의해서 오행산으로 불려지게 되었답니다.

마블마운틴 · 81 Huyền Trân Công Chúa, Hoà Hải,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명승지

www.google.com

오행산으로 갈때 제일 먼저 눈에 띄는 저 탑이 보입니다. 높은 산위로 어떻게 올라가느냐... 건강하신분은 걸어서도 가시고 나이가 있으시거나 다리가 아프신 분들은 엘레베이터를 타시면 쉽게 올라가십니다. 저희는 올라갈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고 내려올 때는 걸어서 내려오기로 하였습니다. 저희 아이도 잘 다녀온거 보면 아이들도 잘 갈 수 있을 겁니다.

다낭 오행산은 정말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천국과 지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나 할까요? 특이 우리 아이는 지옥동굴을 좋아했습니다. 지옥동굴쪽은 오행산에서 내려와서 다른 입구 쪽에 있었습니다. 일부 관광객은 여기만 보고 이동하시는 분들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시간이 많이 있으시면 모두 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

투어를 마치고 이제 다낭 하얏트 리젠시로 입성합니다. 리조트 이야기와 그다음 일정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트에서 이어갈께요 그날 저녁에 큰 사건이 벌어지거던요~~

오늘도 즐겁게 여행계획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