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눈으로 여행하기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5 "4일차 다낭 대성당, 다낭 하얏트 리젠시 조식, 환전, 비치하우스, 헬리오 야시장"

by whit2eyes 2022. 7. 28.

전날의 폭우로 인해 당황했었지만 잘 이겨내고 안전하게 리조트로 돌아왔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누구하나 위험하지 않게 잘 왔으니 다행입니다.

2022.07.28 - [분류 전체보기] -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6 "3일차 오후 투란스파, 쩌비엣, 유람선(용머리)"

3일차는 일정이 매우 빡빡했습니다. 알마니티에서 체크아웃 후 안방비치를 들러 오행산 투어를 한 후 다낭 하얏트 리젠시 체크인 하였습니다. 그리고 휴식... 으로 끝난게 아니라 다시 다낭 시내

whit2eyes.tistory.com

나머지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날도 다낭 투어를 하긴 했지만 오늘부터 다낭에서 즐기는 시작이라 보면 될 듯 합니다.

금일은 다낭 대성당에 가서 미사를 보고, 시내와 한시장 구경 및 점심식사, 스파 후 리조트로 복귀하여  수영을 한 후 저녁을 먹고 다시 나와 야시장을 구경하는 것을 했었습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의 조식도 맛있게 먹어줍니다. 해변가에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매일 쌀국수를 아침에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좋은데요...해장이 잘 됩니다.

식사 후 바다에 나가 산책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바다에 들어간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언제 비가 왔냐는 듯 날씨가 좋았습니다.

다시 다낭 시내로 가서 환전을 하였습니다. 환전은 첫날 잘 해주신 가게로 또 갑니다. 100$씩 하시면 더 좋습니다. 첫날 이야기를 참조하세요

2022.07.23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2 "1일차, 콩카페, 환전, 짜키우 성모발현 성당,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올드타운, 투본강"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은 정말 준비를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괌의 경우 리조트에 있는 시간이 대부분 이였지만, 이번 여행은 동선이 다양하고 투어도 고려하고 해변과 리조트에서의 휴

whit2eyes.tistory.com

다낭 대성당에 갔습니다. 2000년 제가 다낭에 왔을때 성당 주변은 휑하였으나 지금은 주변이 빈곳이 없이 빽빽히 건물이 있었습니다. 세월이 많이 지난거군요 ^^

다낭 대성당(핑크성당)

많이 힘들고 지치는 것 같아서 리조트로 돌아와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비치 하우스였던거 같은데, 햄버거와 덮밥 같은 현지음식을 시켜서 편안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 풀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한다음 저녁이 되어서 헬리오 야시장으로 갔습니다. 헬리오 야시장은 생각보다 재미있는 것이 많았습니다. 판매하는 것도 많고 게임하는 곳이 잘되어 있구요 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습니다.

헬리오 야시장 · Đ. 2 Tháng 9, Hòa Cường,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 · 야시장

www.google.com

맛있게 먹은 곳 COM GA

야시장에서 신나게 즐긴 후 마트를 들러 필요한 것을 사왔습니다. 하루가 참 빠르게 지나가요 오늘도 하루가 저물고 내일은 바다와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길 듯 합니다.

2022.07.28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6 "5일차 논느억 비치, 하얏트 리젠시, 하이산포"

5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금일은 논느억 비치와 리조트 내에서 수영을 즐길 겁니다. 휴양을 할 계획입니다. 바다도 즐기고 리조트의 풀도 즐기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었습니다. 리조트에서 조

whit2eyes.tistory.com

모두들 즐거운 여행 준비하세요~~~

괌여행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2022.07.12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괌 여행 - 2 "출국, 공항 주차, 공항 라운지, 괌 저렴이 호텔"

어느덧 시간이 많이 지나 다시한번 그 여행을 떠올려 보는 시간이 매우 즐겁습니다. 조금 지났다고 쉽게 잊어버리는 소중한 시간들... 사람이 왜 그래? 아주 작은 떨림과 긴장감 그리고 기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