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눈으로 여행하기

[자유여행] 태국 방콕/파타야 4일차 "시암나라밋, 딸랏롯 파이2 야시장"

by whit2eyes 2022. 8. 1.

태국 방콕/파타야 여행 중 4일차 이야기 입니다. 4일차 다른 이야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2022.07.31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방콕/파타야 4일차 "아이콘 시암 쇼핑몰, 팁사마이, 어썸션 성당"

방콕에서의 2일째, 태국여행 4일차 입니다. 오전에 조식을 먹은 후 오전엔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일정입니다. 호텔방에서 바라보는 강은 너무 멋졌습니다. 우리나라 한강도 잘 이용했으면

whit2eyes.tistory.com

어썸션 성당(성모승천 대성당)에서 16:30분까지 시암니라밋 공연을 보러가기 위하여 BTS와 MRT를 이용하고자 하였습니다. 사판신탁역으로 걸어가서 Sala Daeng역하차 후  MRT로 환승 새로 발권, TO Tao Poon 방향으로 Thailand Cultural Centre 역까지 가는 것입니다. (몽키트레블에서 제공하는 노선도 참조하세요)

BTS, MRT 노선도

해외에서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지만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은 처음이고,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고자 이용하였습니다. 게다가 교통이 많이 막혀 택시를 이용하는 것도 비 효율적이였습니다. 사판신탁 역에서 BTS 발권을 하고 Sala Daeng 역으로 갑니다.

Sala Daeng역에서 다시 MRT 노선 발권을 하고 갈아탑니다.

🔎 Thailand Cultural Centre 역: Google 검색

Thailand Cultural Centre 역

Thailand Cultural Centre 역에서 시암니라밋 공연장까지 셔틀을 이용하여 들어갑니다. 예약은 아시아패스에서 약 102,900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도착하여 예약에 포함된 저녁 뷔페를 먹었습니다. 고급스럽진 않지만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약간 로컬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시암 니라밋 · 19 Thiam Ruam Mit Rd,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 · 공연예술 극장

시암니라밋 뷔페

맛있게 식사 후 입장을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연전에 민속촌 같이 꾸며 놓은 곳을 관람할 수 있는데, 태국의 옛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공연만 보는 것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공연장 밖에서 시작전 공연을 합니다. 관객들이 가까이에서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입니다. 공연내용은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공연 자체는 지루하지 않고 재밌습니다. 다양한 효과와 함께 태국  전통 문화와 춤,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였습니다. 여행 일정 중에 이러한 공연을 넣어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공연 후 우리 가족은 걸어서 딸랏롯 빠이 야시장 2 로 갔습니다. 공연이 끝나면 아주 복잡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오기도 하고 택시도 없고 그래서 우리는 걸어가보기로 합니다.

딸랏롯파이_야시장 2 · QH89+QF3, Din Daeng, Bangkok 1040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m

야시장 구경은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해외에서 온 여러 관광객들이 너무 많이 몰려서 걸어다니기에도 지치는 상황이였습니다. 중국 관광객도 줄지어 너무 많았습니다.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한바퀴 돌고 나왔습니다. 아쉽지만 야시장은 이정도로 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돌아와서 바라본 방콕의 야경은 그래도 아름답습니다.

다음날은 아유타야 유적지 투어입니다. 멀리 가는 만큼 휴식을 많이 취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자세히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여행을 위해 오늘도 좋은 일정 계획하시길 바랄게요~!!

괌여행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2022.07.11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괌 여행 - 1 "괌 여행 준비"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공유하는 괌으로의 가족여행 정보를 공개합니다. 다만 2017년 내용을 정리하는 것이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이란 자고로 행복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