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눈으로 여행하기

[자유여행] 태국 방콕/파타야 4일차 "아이콘 시암 쇼핑몰, 팁사마이, 어썸션 성당"

by whit2eyes 2022. 7. 31.

방콕에서의 2일째, 태국여행 4일차 입니다. 오전에 조식을 먹은 후 오전엔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일정입니다. 호텔방에서 바라보는 강은 너무 멋졌습니다. 우리나라 한강도 잘 이용했으면 배로 많이 이용하지 않았을까? 방콕의 짜오프라야강은 선착장이 많고 건물들이 인근에 있어 배를 활용한 교통 수단이 가능 한 것 같습니다.

짜오프라야 강 · 태국

★★★★☆ · 강

호텔에서 리버뷰

챠트리움 리버사이드 조식은 만족스럽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이 잘 차려져 있습니다. 더우니까 아이스커피를 별도로 주문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오전 수영 및 여행을 위해 잘 먹어야 합니다.

조식을 먹는데, 먹다 남은 그릇으로 참새들이 옵니다. 겁도 없이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더군요. 태국이나 한국이나 대단한 새들 입니다.  조식 후 수영장으로 가서 오전 수영을 하였습니다. 수영장이 아담하지만 강을 바라보고 있고 가족단위로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수영 후 아이콘 시암 및 어썸션 성당을 가기 위해서 준비하고 나왔습니다.

챠트리움 리버사이드 셔틀을 타고 샤톤으로 가면 샤톤에서 아이콘 시암으로 가는 무료 셔틀이 있습니다. 그걸 타면 쉽게 아이콘 시암에 도착합니다. 아이콘 시암은 먹거리, 쇼핑, 음식점 등 없는게 없는 대형 쇼핑몰입니다. 실내에 강을 재현하고 배에다가 판매하는 모습을 재현하여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대단한 쇼핑몰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데요, 실내에서 물을 보고 배를 보니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저희도 몇가지 먹거리를 사서 자리에 앉아 먹어봅니다. 점심을 먹을 예정이지만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콘 시암에서 즐겨볼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팁싸마이 아이콘 시암점 팟타이 먹기, 오렌지 주스 먹기 (땅콩가루 뿌리고)
-블랙슈가펄 밀크티
-쑥시암(수상시장 재연)
-태국식 묵 차오꾸어, (밀크티)
-카놈찐(카레국수)
-키오람(대나무찰밥)
-칼라마레(찹쌀떡)
-망고, 말린망고
-코코넛 워터
-카놈탄(옥수수 풀빵) / 옥수수 우유 콘밀크
-두리안, 망고스틴, 구아바 , 롱간등 다양한 열대과일
-태국식 젤리
-망고스티키 라이스
-카놈크럭(코코넛 팬케이크), 바나나 구이
-코코넛 아이스크림
-애프터유 빙수

점심을 먹기 위해서 팁사마이로 갔습니다. 팁사마이는 팟타이와 오렌지 쥬스가 유명한 곳입니다. 아이콘시암에도 있기에 가보았습니다.

팁싸마이 · PGG6+F2J, Khlong Ton Sai, Khlong San,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600 태국

★★★★☆ · 음식점

오렌지쥬스

오렌지쥬스는 뭐 맛있었습니다. 유명한 팟타이도 맛있습니다. 그리 놀라운 맛은 아니였지만 그냥 맛있습니다. ^^ 어디가나 맛이 있어서 큰일이네요~  맛나게 밥을 먹고 또 구경합니다. 서울셜클럽이라고 있는데 한글을 보니 무지 반갑습니다.

서울셜클럽
레코판매점

어썸션 성당(성모승천 대성당)을 가기 위해서 외부로 나왔습니다. 아이콘 시암을 먼저 와버려서 루트를 잘 모르겠었는데요, 여기저기 물어봤더니 만다린 호텔쪽 셔틀 보트를 타라고 하였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털 호텔로 들어가서 호텔 밖으로 나온다음 다시 길을 걸어갔습니다. (구글앱으로 목적지를 찾으면서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성모 승천 대성당 · 57 Oriental Ave,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 · 천주교 성당

www.google.com

어썸선 성당(성모승천 대성당)

어썸션 성당(성모승천 대성당)에서도 주님을 만나고 몇가지 부모님께 드릴 성물을 샀습니다. 여행 중에도 주님과 함께하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기도드리고 나오니 더 여행이 즐겁습니다. 투어를 마치고 다음 일정을 위해 사톤으로 갑니다. 16시30분까지 시암 니라밋 공연을 보러 가야 했습니다. 공연을 위해서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사판신탁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시암 니라밋 셔틀이 있는 Sala Daeng 역에 가야 합니다. (걸어서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한 이야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2022.07.31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방콕/파타야 3일차 "왓아룬 야경, The Deck by River, 루프탑, 아시아티크"

챠트리움에 잘 도착하여 호텔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여정이 좀 있으니 피곤하긴 합니다. 2022.07.31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방콕/파타야 3일차 "카오키여우 오픈주 동물원, 까이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