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의 폭우로 인해 당황했었지만 잘 이겨내고 안전하게 리조트로 돌아왔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누구하나 위험하지 않게 잘 왔으니 다행입니다.
2022.07.28 - [분류 전체보기] -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6 "3일차 오후 투란스파, 쩌비엣, 유람선(용머리)"
나머지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날도 다낭 투어를 하긴 했지만 오늘부터 다낭에서 즐기는 시작이라 보면 될 듯 합니다.
금일은 다낭 대성당에 가서 미사를 보고, 시내와 한시장 구경 및 점심식사, 스파 후 리조트로 복귀하여 수영을 한 후 저녁을 먹고 다시 나와 야시장을 구경하는 것을 했었습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의 조식도 맛있게 먹어줍니다. 해변가에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매일 쌀국수를 아침에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좋은데요...해장이 잘 됩니다.
식사 후 바다에 나가 산책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바다에 들어간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언제 비가 왔냐는 듯 날씨가 좋았습니다.
다시 다낭 시내로 가서 환전을 하였습니다. 환전은 첫날 잘 해주신 가게로 또 갑니다. 100$씩 하시면 더 좋습니다. 첫날 이야기를 참조하세요
다낭 대성당에 갔습니다. 2000년 제가 다낭에 왔을때 성당 주변은 휑하였으나 지금은 주변이 빈곳이 없이 빽빽히 건물이 있었습니다. 세월이 많이 지난거군요 ^^
많이 힘들고 지치는 것 같아서 리조트로 돌아와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비치 하우스였던거 같은데, 햄버거와 덮밥 같은 현지음식을 시켜서 편안하게 잘 먹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한다음 저녁이 되어서 헬리오 야시장으로 갔습니다. 헬리오 야시장은 생각보다 재미있는 것이 많았습니다. 판매하는 것도 많고 게임하는 곳이 잘되어 있구요 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습니다.
야시장에서 신나게 즐긴 후 마트를 들러 필요한 것을 사왔습니다. 하루가 참 빠르게 지나가요 오늘도 하루가 저물고 내일은 바다와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길 듯 합니다.
2022.07.28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 6 "5일차 논느억 비치, 하얏트 리젠시, 하이산포"
모두들 즐거운 여행 준비하세요~~~
괌여행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2022.07.12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자유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괌 여행 - 2 "출국, 공항 주차, 공항 라운지, 괌 저렴이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