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전주/통영/거제도] 3일차 거제도"소노캄 거제 체크인, 바람의 언덕, 레전드히어로즈"

by whit2eyes 2022. 8. 20.

외도 보타니아에서 나와서 소노캄 거제 체크인을 위해서 서둘러 이동합니다. 소노캄 거제는 전체 객실이 오션뷰이자 아름다운 외형을 자랑하고 작은 워터파크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소노캄 거제 ·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660

★★★★☆ · 리조트

www.google.com

 

소노캄 거제는 전체 객실이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오션뷰(Ocean View), 동시수용 3.500명의 대단위 워터파크 오션베이(Ocean Bay), 700석 규모의 대연회장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마리나 시설을 추가하여 해양관광도시 거제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해양리조트로 자리 매김 할 예정입니다.

출처 거제시 홈페이지

휴식을 취한 후 바람의 언덕을 구경하기 위해서 준비하고 나왔습니다. 해금강은 외도 보타니아를 보러갈때 바다 쪽에서 보았기 때문에 바람의 언덕을 보고 오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거제도가 은근히 큰 섬이기 때문에 차로 이동하더라도 시간이 꽤 걸린다는 것을 고려해야 할 듯 합니다. 

바람의 언덕에서는 주차를 잘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유람선 타는 곳으로 내려가서 편하게 주차를 하시던지 신선대 쪽이나 넓은 곳에 편히 하고 걸어가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좁은 길로 잘못 들어서는 바람에 한참 고민했던 지라... 아무튼 결국 저는 유람선 타는 곳 쪽까지 내려와서 주차를 하였습니다. 

바람의 언덕은 바람이 정말 많이 불더군요, 사진도 많이 남기시고 풍차도 보시면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저녁은 소노캄 셰프스 키친에서 뷔페로 먹었습니다. 오픈시간보다 일찍 내려가시면 줄을 보실 수 있는데요 창가자리에 앉기 위해서 미리 내려와서 줄을 섰습니다. 뷔페는 맛이 있습니다. 몇일전 통영에서 열받은 부분을 그나마 뷔페로 해소하네요~ 천천히 아주 맛있게 좋은 식사를 합니다. 

 

소노캄 거제 | 레스토랑 | 셰프스 키친 | 소노호텔앤리조트

 

www.sonohotelsresorts.com

식사 후 레전드 히어로즈 라는 부대시설을 아이와 이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더하였습니다. 아주 재미가 있습니다만 사람이 많은 경우 대기하는 시간이 있어서 다양한 것을 모두 해보지 못할 수 있으니... 계산을 잘 하셔서 대기하고 참여 하면 될것 같습니다. 

 

소노캄 거제 | 웨딩&부대시설 | | 레전드 히어로즈 | 소노호텔앤리조트 |

 

www.sonohotelsresorts.com

레전드 히어로즈

가족, 연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12가지 복합 스크린 스포츠!!
소노캄 거제 레전드 히어로즈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입장권(1회권) 3,500원, 30분권 9,000원, 60분권 15,000원, 90분권 20,000원
운영시간 주중 13:30~22:00 / 주말 10:00~22:00 문의처 055-733-7325(내선 7325)위치 지하 2층


3일차를 마무리 하면서 즐거웠던 하루를 돌아보니... 역시 남는 것은 좋은 추억과 함께 하여 좋은 가족, 그리고 늘어가는 나의 배 인거 같아요 ㅎㅎ 뱃살좀 줄이고 행복한 여행을 하기 위하여 건강하여야 겠습니다. 

 

2022.08.19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전주/통영/거제도] 3일차 통영"외도 보타니아"

 

[전주/통영/거제도] 3일차 통영"외도 보타니아"

2022.08.16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전주/통영/거제도] 3일차 통영"동피랑 벽화마을, 와팡, 쌤김밥, 진이네분식점, 바삭꽈배기, 천주교 순교자 윤봉문 요셉 성지, 구조라 선착장, 외도 보타니아" [

whit2eyes.tistory.com

2022.08.16 - [하얀눈으로 여행하기] - [전주/통영/거제도] 3일차 통영"동피랑 벽화마을, 와팡, 쌤김밥, 진이네분식점, 바삭꽈배기, 천주교 순교자 윤봉문 요셉 성지, 구조라 선착장, 외도 보타니아"

 

[전주/통영/거제도] 3일차 통영"동피랑 벽화마을, 와팡, 쌤김밥, 진이네분식점, 바삭꽈배기, 천주

여행 3일차, 통영에서 2일째 입니다. 일찍 조식을 먹고 동피랑 벽화마을로 이동 하였습니다. 동피랑 벽화마을은 아기자기한 벽화들이 마을에 잘 꾸며져 있고, 와팡이라는 가게의 시그니처 아이

whit2ey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