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눈으로 바라보기/Movie & Drama

[NETFLIX] 인사이더(시리즈), 범죄집단을 잡기위해 투입된 사법연수생의 인생의 결말은?

by whit2eyes 2022. 8. 4.

2022.06.08 ~ 2022. 07. 28. 까지 JTBC에서 방영되었던 수목드라마 "인사이더"가 종방 후 바로 넷플릿스에 나왔습니다. 

극본 문만세, 연출 민연홍, 김하늘, 이유영 주연의 액션 서스펜스 16부작 드라마 인사이더입니다. 강하늘은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로서 착한 사법연수생의 역할로 제격인거 같구요, 이유영은 간신에서 '설중매'를 연기하면서 강렬한 연기를 펼쳐 제36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부상을 수상한 배우입니다. 그 외도 김상호, 허성태, 강영석, 박성근, 유재명, 강신효, 문성근 등 베터랑 연기파들이 등장하여 몰입도를 높혔습니다. 특히 윤병욱의 악역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대문이라고 불리는 최대훈님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요즘 참 매력적인 분입니다. 

 

 

잠입수사에 참여한 사법연수생 김요한은 사찰 내의 도박장에서 불법도박에 연류되어 교도소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를 지켜주던 검사 중 한명(사법연수원장 노영국)이 살해당한 후 김요한의 운명은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빼앗긴 자신의 인생과 할머니에 대한 복수, 운명의 패를 거머쥐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매 회마다 거듭되는 반전이 재미를 더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으니까"

 

우리의 인생도 그러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변화가 없습니다. 무언가를 바꾸기 위한다면 오늘 부터라도 무엇이든 도전하고 노력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